응원합니다

비밀번호
등록
비밀번호 삭제 2017-04-27
그리고 송진형 복귀는 어디서 나온 소리임? 오면 대박인데
비밀번호 삭제 2017-04-27
저 연고이전러 전에부터 지속적으로 근거없이 비방하는데 고소미 먹여야할듯
비밀번호 삭제 2017-04-27
종합경기장 직관 갑니다~!^^
비밀번호 삭제 2017-04-27
종합경기장 잔디 괜춘? 다행이군 종합경기장 화장실은 어떰??? 월드컵경기장도 화장실 솔직히 구리긴하다만
비밀번호 삭제 2017-04-27
종합경기장 잔디 괜찮더라 관리 잘됨
비밀번호 삭제 2017-04-27
멘디 제주시에서도 승리를!
비밀번호 삭제 2017-04-27
acl16강전은 홈 원정 바꾸면 안되는건가요? 평일 낮경기는 보러가기 너무 힘든데요ㅜㅜ
비밀번호 삭제 2017-04-27
아챔 16강 1차전 22~24일 2차전 29~31일 U20 21일 14, 17시 24일 17, 20시 16강 31일 20시 22, 23일이면 밤경기, 24일이면 오후 경기일건데 익숙하니 제주선수들 한테도 나쁘지 않죠.
비밀번호 삭제 2017-04-27
힘들게 원정다녀온 이후인 4.30수원전은 월드컵경기장에서 하는게 차악었는데 어쩔 수 없죠.
비밀번호 삭제 2017-04-27
제주여 리그 우승 도전하자
비밀번호 삭제 2017-04-27
지금 수원도 일정 헬인데 4.30 경기만 딱 월드컵경기장에서 했으면 유리했을텐데 괜히 도와주네 쩝 똥같은 경기장에서 하고 그걸 또 냄비팬은 반기고
비밀번호 삭제 2017-04-27
우리 월컵 경기장이 월드컵 클래스라 그렇지 아챔경기 동남아쪽이나 중국쪽 보면 종합경기장 많아요. 국제망신은 무슨.... 기사에 보면 afc 측에서도 검토결과 종합경기장 문제없다고 나와요. 다만 조명 때메 시간대가 좀 아쉽지만 낮경기도 문제는 없다고함. 결국 팬들이 얼마나 찾아와서 성원해주느냐의 문제
비밀번호 삭제 2017-04-27
아랫분 좋은 말씀이네요 요즘 팬들 사이에서 말이많고 연고지 이전이니 헛소리 하는사람도 있던데 필터링 해버리고 관리자분이 공지해주시면 좋겠네요.
비밀번호 삭제 2017-04-27
아챔이 동네조기축구인줄 아는가... 아챔도 경기장 규모등 기본규제가 있을 것 같네요. 구단에서 게시판 보시면 [구단공지]라고 알림글 달아주시면 어떨까요? 이렇게 궁금해 하는 팬들이 많은데...
비밀번호 삭제 2017-04-27
싸랑해 민지 ㅎㅎㅎ
비밀번호 삭제 2017-04-27
일단 진출하고 나서 생각해도 되지만 아챔 16강전은 무조건 월컵경기장 해야지....제주 종합경기장 낮경기로 하면 국제망신+선수들 경기력 완전 망인데 ...설마.....
비밀번호 삭제 2017-04-27
아니오 무산됨
비밀번호 삭제 2017-04-27
드록바 오피셜 뜸?
비밀번호 삭제 2017-04-27
민지 짱
비밀번호 삭제 2017-04-27
당근 뻥이죠
  • 첫페이지
  •  
  • 여기가 처음입니다.
  •   
  • 1
  •   
  • 2
  •   
  • 3
  •   
  • 4
  •   
  • 5
  •   
  • 6
  •   
  • 7
  •   
  • 8
  •   
  • 9
  •   
  • 10
  •   
  • 여기가 끝입니다.
  •  
  • 마지막페이지